커스터마이징

자산 이동을 추종하는 지표(RMFI, Reversal Money Flow Indicator)를 독특하게 만드는 근본적인 요소는 특정 자산이 평소와 다른 반대 모멘텀을 식별하여 추세 반전이 일어날 수 있는 컨디션을 추종한다는 것 입니다.

RMFI 사용자는 추세가 반전 되기 전 (또는 즉시) 해당 자산에 매수 진입할 수 있으며 거래소 많은 알트코인들을 빠르게 스캔하며 추세 반전에 임박한 업 비트, 빗썸 거래소 등에 상장된 모든 코인들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유동성이 극히 낮은 (코인마켓캡, 코인 게코 랭크 기준 200위권 이상) 알트 코인들은 변동성이 불규칙하기 때문에 RMFI 사용자는 유동성이 확보된 자산에 적용하는 것이 이상적 입니다.

사용자는 BUY/SELL 신호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On/Off 및 line 값을 수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주 관심 코인들의 패턴에 최적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표 사용법

RMFI 지표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하는 단일 공개 정보 자료는 어떤 다른 웹사이트에도 없기 때문에 ‘고점/저점 신호에 대한 해석, 트렌드 확장 및 모든 기능’에 대한 자료는 지표 구매와 함께 별도 영상으로 제공 됩니다.

지표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교육 자료에 철저히 설명되어 있듯이 지표의 신호를 해석하는 방법이 실제 가치를 하는 것 입니다.

신속한 코인 결제

RMFI 지표는 암호화폐 알트 코인 거래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Coinmarket Cap의 시총 변화에 따라 상위 알트코인 맞춤형으로 버전 업데이트를 할 것 입니다. 지표의 핵심 요소들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별 맞춤형으로 설정한 세팅값은 지속 보존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결제를 통해 평생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며 Coinpayments를 통한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 결제가 가능하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한 정상 결제 기능을 제공 합니다.

RMFI 지표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영상

업비트의 알트코인들 중 빨간색, 상승중인 %를 보며 매수했어야 했는데.. 아쉬웠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업비트 알트코인들이 이렇게 많은데 어떤 코인을 매수해야할지 고민하시나요

RMFI 지표는 알트코인 거래에 집중하기 위해 비정상적 자산이동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추세가 전환되기 전 (또는 즉시) 매수/매도를 제안 합니다.

사용자 모두가 동일한 포지션을 가지는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원하시나요.. 승률 높은 유료 알트코인 픽방은 어떤 거래 로직을 가지고 있을까요? 

RMFI 지표 BUY/SELL 신호를 스스로 평가하는 방법을 영상을 통해 배우고 200% 활용해보십시오.  

"Good luck to traders"

RMFI 지표 사용법 영상

Reversal Money Flow Indicator

RMFI는 트레이딩뷰에 등록된 지표이며, 소스 코드에 엑세스할 수 없지만 성공적인 거래에 필요한 신호를 사용자에 따라 제거하거나 표시 할 수 있습니다.

RMFI는 암호화폐 시장의 알트코인 거래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상위 시총 알트코인 (코인마켓캡 100위 권 이내 권장) 거래에 사용하는 것은 이상적입니다.

RMFI의 BUY 신호는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시 제공되는 영상에서 신호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철저하게 다루지만 사용자가 신호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고 진입 후 Overheating 및 SELL 신호에 따라 거래를 제안하는 지표 입니다.

코인 주식 매수매도 시점을 알려주는 TTRI 지표 확인 하기 (클릭)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 간편 결제

상점이동 클릭→ 장바구니 추가 → 주문확정 클릭 →

시간내 코인송금 → 완료

상점 이동
문의 사항이 있으신가요?

FAQ

RMFI (Reversal Money Flow Indicator) 관련 문의 사항 

아닙니다. BUY / SELL 신호는 반드시 맹목적인 거래 판단을 의미하지 않으며 별도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신호를 평가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지표 구매에 대한 환불은 없습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결제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아닙니다. 트레이딩뷰의 무료 버전으로도 RMFI 구매와 함께 잘 작동합니다. 무료 버전일 경우 트레이딩뷰 자체 광고가 불편할 수 있으며 차트에 적용할 수 있는 지표는 3개로 제한 됩니다. 가장 저렴한 Pro 계정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 드리며 상단 파트너 혜택 링크를 통해 등록할 경우 $30 혜택이 주어집니다.

아닙니다.  RMFI는 구매한 사용자만 트레이딩뷰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트레이딩뷰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네 제공 됩니다. RMFI지표의 모든 기능에 대한 사용법을 별도 영상으로 제공하며, traderplanbit.com에 로그인 후 영상 시청이 가능 합니다.

당연히 아닙니다. 누군가 수익을 보장하는 사람이 있다면 돈을 잃을 것을 보장하는 사람 입니다. 거래 및 기술적 분석은 매우 어렵습니다. 성공할 기회를 갖기 위해서는 인내, 거래 규칙 및 가장 중요한 위험 관리가 필요 합니다. 이러한 지표를 적용하고 트레이딩 교육에 시간을 할애한다면 승률을 유리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RMFI 전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