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마이징

트렌드 및 시간 리셋 지표 (TTRI, Trend and Time Reset Indicator)를 독특하게 만드는 근본적인 요소는 시간 모멘텀을 사용한다는 것 입니다.

TTRI 사용자는 추세가 언제까지 지속되며 반전 될 수 있는 시점을 추정할 수 있으며, 가격 차트를 상시 확인하며 모니터링하는 수고를 하지 않고 사용자 거래 스타일 (단기, 스윙, 롱텀)에 따라 시간적 거래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유동성을 고려하여 선택적으로 가장 깨끗한 신호를 얻을 수 있는 시간 프레임을 정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예시: 233분 캔들, 240분 캔들, 390분 캔들 등 사용자 지정)

다른 보조지표들과 중첩되어 방해되지 않도록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 했습니다.

많은 개선 사항

TTRI 지표는 트레이딩뷰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국내 주식, 코인, 원자재 모든 자산에 유용하며 고점/저점 신호의 신뢰도에 따라 다른 형태로 신호를 표시 합니다.

추세가 시작되고 끝나는 시점을 제안하는 화살표 신호가 캔들 상단에 표시되며 모든 자산과 시간프레임에서 TTRI는 유용합니다. 코인/주식 모든 자산에 해당되며 비트 코인, 이더리움 가격 전망을 제안하는 화살표는 매우 유용할 것 입니다.

추세가 연장되어 진행될 경우 확장된 추세임을 직관적으로 고점/저점 신호를 구분할 수 있도록 연속된 숫자 (1,2,3..)를 누적 표시 합니다. 가장 최신 70개 캔들 번호를 정확하게 표시함으로써 지난 캔들 분석에 방해가 없도록 설계하였고, 확인하고 싶은 캔들 구간으로 화면 이동할 경우 캔들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표 사용법

TTRI 지표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하는 단일 공개 정보 자료는 어떤 다른 웹사이트에도 없기 때문에 ‘고점/저점 신호에 대한 해석, 트렌드 확장 및 모든 기능’에 대한 자료는 지표 구매와 함께 별도 영상으로 제공 됩니다.

지표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교육 자료에 철저히 설명되어 있듯이 지표의 신호를 해석하는 방법이 실제 가치를 하는 것 입니다.

신속한 코인 결제

TTRI 지표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의 거래 지식과 경험이 발전함에 따라 신뢰 받는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상업적 연간 구독 결제가 아닌 단일 결제를 통한 평생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Coinpayments를 통한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 결제가 가능하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한 정상 결제 기능을 제공 합니다.

TTRI 지표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영상

내가 매수/매도하지 않았는데 혹여 추세가 전환되지까 일상생활 중에 핸드폰을 몇 차례 켜고 끄고 반복하셨나요? 

TTRI 지표는 시간에 기반하여 제작되어 추세가 얼마나 지속될 수 있는지 명확한 숫자를 통해 제안하기 때문에 트레이더들은 매매전략을 다각화하고 효율적으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추세가 몇일 동안 지속될 것을 짐작할 수 있다면 알트코인 시장에 집중 투자를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S&P500 인덱스 및 단일 주식종목 동일 적용)

캔들의 파도를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A rising tide lifts all boats"

TTRI 지표 사용법 영상

Trend & Time Reset Indicator

TTRI 쉬운 사용자 정의

TTRI는 트레이딩뷰에 등록된 지표이며, 소스 코드에 액세스할 수는 없지만 성공적인 거래에 필요한 신호를 사용자에 따라 제거하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TTRI 지표는 모든 시간 프레임에 적용 가능하며 1일 현물 스윙 거래부터 10~15분 차트로 선물 거래를 적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 입니다.

또한 금리, 비트코인의 변동성, 금/은 비율과 같은 스프레드의 모멘텀 변화를 식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TTRI를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는 실제로 제한이 없으며 거래 의사 결정 연구 및 분석을 위한 시간과 부지런한 집중이 필요합니다.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 간편 결제

상점이동 클릭→ 장바구니 추가 → 주문확정 클릭 →

시간내 코인송금 → 완료

상점 이동
문의 사항이 있으신가요?

FAQ

TTRI (Trend & Time Reset Indicator) 관련 문의 사항 

아닙니다. 화살표가 반드시 맹목적인 거래 판단을 의미하지 않으며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신호를 해석하는 가격 통합에 대한 개념을 배워야 합니다. 

지표 구매에 대한 환불은 없습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결제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아닙니다. 트레이딩뷰의 무료 버전으로도 TTRI 구매와 함께 잘 작동합니다. 무료 버전일 경우 트레이딩뷰 자체 광고가 불편할 수 있으며 차트에 적용할 수 있는 지표는 3개로 제한 됩니다. 가장 저렴한 Pro 계정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 드리며 상단 파트너 혜택 링크를 통해 등록할 경우 $30 혜택이 주어집니다.

아닙니다.  TTRI는 구매한 사용자만 트레이딩뷰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트레이딩뷰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네 제공 됩니다. TTRI 지표의 모든 기능에 대한 사용법을 별도 영상으로 제공하며, traderplanbit.com에 로그인 후 영상 시청이 가능 합니다.

당연히 아닙니다. 누군가 수익을 보장하는 사람이 있다면 돈을 잃을 것을 보장하는 사람 입니다. 거래 및 기술적 분석은 매우 어렵습니다. 성공할 기회를 갖기 위해서는 인내, 거래 규칙 및 가장 중요한 위험 관리가 필요 합니다. 이러한 지표를 적용하고 트레이딩 교육에 시간을 할애한다면 승률을 유리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TTRI 전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